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준비1] 베뉴예약, 63빌딩 웨딩

728x90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제가 결혼을 하다니요...? 이거 실화입니까🤭
정말 멀게만 느껴졌던 일들이 저한테 일어나니 아직 얼떨떨 하고 ㅎㅎ 이상하기도하고 좋기도하고 무섭기도 하네요.

저는 내년 3월결혼을 생각하고, 먼저 베뉴! 즉 웨딩홀??을 예약해야겠다고 마음먹었어요.
제가 생각했던 홀은 63빌딩과 콘래드 호텔!
여러분 요즘 누가 결혼 안한다고 하나요?
진짜 상담도 많이들 하시고 가능한 날도 몇개 없습니당.
저희는 2주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고 어제! 63빌딩에 다녀왔어요.

콘래드는 4월에 방문이 가능하다고해서, 결론적으로 63만 보고 계약했습니다. 여러분 가능한 날짜가 없어요. 내년 4월까지 아주 꽉 찼답니다🥲
(저희는 내년 5월로 겨우 잡았네요😊)

 

 

위치 & 예식 시간 & 기타정보 등등


주소: 서울 영등포구 63로 50
예식시간: 12시, 5시 하루에 2번의 예식만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부분이 엄청 좋은게 식 시작 두시간전에와서 리허설도하고 사진도 찍고, 식이 끝나고도 여유롭게 마무리 할수있다고 합니다!) 👍🏻
식대: 가장 기본이 92000원부터 시작이고 140000원까지! 있어요. (정가)
*이것들 말고도 여러가지 추가사항들 (음료,떡,술(맥주 소주 와인) 등등등) 그리고 무료로 제공해주는 사항들도 있었어요.
*정확한 가격이나 제공사항들은 적지 않았어요. 상담해주시는분께서 엄청 친절하고 세세하게 상담해주세요.


예약 시기

저는 내년3월을 생각했기에 지금 예약하는것도 너무 빠른가? 너무 서두르나 했지만.. 전혀 아니었어요. 코시국이라 결혼이 밀려서 그런가
내년 5월까지 토요일은 아예 예약조차 불가능했고, 일요일도 대기예약 겨우..ㅠ 했어요.
원하시는 날짜가 있다면 진짜 미리미리 1년이 뭐에요, 더 빨리가셔야 예약이 가능할것같습니다.

 


63빌딩 입구입니다.
웨딩상담은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야 가능하고 3층으로 올라가시면 상담할수있는곳이 보여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바로 여기가! 예약하는곳 입구입니다.
오른쪽에 보면 이렇게 안내판도 보이고요,
이제 들어가볼게요.
(식장을 보러다니면서 ㅇ ㅏ 내가 가는구나 한번 더 실감하게 됩니다)
💗💗💗두근

 

 


짜잔 이곳이 바로 상담실내부입니다.
상담은 진짜 친절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루어집니다. 아 그리고 결혼준비 하면서 가장 적응이 안되는 부분!
저를 자꾸 신부님이라고 불러요...😅
신부님 맞지만 처음 들으니까 너무 어색했습니당 ㅎㅎ

저희가 원하는날은 하나도 없어서 겨우 대기예약을 하고 홀과 대기실 구경을 갑니다!

 




이곳이 신부대기실입니다.
티파니 블루색으로 꾸며져있고, 전체적으로 엄청 밝아요. 사진이 좀 어둡지만, 밝고 환해서 사진 잘나올것같은 느낌!


공간도 엄청 넓은편이어서 더 좋았어요 ㅎㅎ
코시국이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지만 우선 두고봐야겠죵 🤭😰


이곳이 결혼식 홀 이라고 합니다.
저희말고도 한커플 더 보고 계셨고, 식이 준비중이라 조용히 뒤에서 둘러봤어요.
하객으로 왔을때도 크다고 생각했지만 지금 제 결혼식이라 생각하고 보니 정말 크긴 컸어요. ㅎ ㅓㅎ ㅓ

꽃 장식들도 엄청 이쁘고 조명이나 위에 천들도 이뻤습니다. 매우 만족했어요.


저는 이렇게 상담과 계약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정말 재밌었지만 피곤도 했어요 ㅎㅎ 결혼식 참 신경쓸게 많더라고요.

그래도!! 재미나게 준비해보렵니다 >_< ㄲ ㅑㅑ
63 웨딩홀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