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촌 편집샵] 서촌에서 보는 파리 Ofr.seoul

728x90

 

위치 & 영업시간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2길 11-14
(경복궁역에서 걸어가면 가까워요! 골목안에있고 간판이 잘 안보입니다. 잘찾아가셔야해용. 길치는 어려울수있음! ㅂ ㅏ로 저:-))

영업시간🕖: 매일 11:00-20:00시,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방문시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업무시간중에 잠시 짬을내서! 서울에서 파리를 아주 잠시 느끼고? 느껴보고? ㅋㅋㅋ 돌아왔습니다. 🇫🇷🇫🇷🇫🇷

이 사진이 건물 외관인데요, 처음에 잘못 찾아온줄 알았어요. 그냥 일반 가정집?같고, 이삿짐 박스랑 종이 박스들이 많아서 그리고 간판도 없었기에 제가 잠시 고민을 했죠. 내가 잘못온것인가 오잉또잉 ?-? 🤭

ㅎ ㅏ ㅈ ㅣ 만!
핫플을 잘 알고있는 저의 동업자 친구
이곳이 맞다며 ㅎㅎㅎㅎ

 

 

 


여러분은 이 사진보시고 저처럼 헤메지 마세용🥲
두구두구두구
이제 서울에있는 미니 프랑스에 입장을 해보렵니다.

아 들어가기전에! 이곳은 에코백으로 좀 유명하다고 들었어요 ㅎㅎ 저도 잠깐 눈돌아갔다가 다시 마음을 잡고 나왔어요 ㅎㅎㅎ

이제 들어가볼게요~!
매장은 총 1층과 2층이 있고,
(1층은 서적과, 소품, 패브릭가방류가 많았고 2층은 잡화?? 느낌이었어요. 물론 2층도 소품많아용!)

먼저 1층부터 보여드릴게요~!

 


1층입니다. 내부가 정말 빈티지하게 꾸며져있죠??
서적은 디자인, 패션, 사진 책들이 참 많았어요ㅎㅎ
저는 직업이 직업인지라 재미나게 구경했습니다.
눈이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찾으시는 책이 있다면 저기 계시는 직원분께 요청이나 질문 주시면됩니다. 엄청 친절하게 답변해주세요😊


이렇게 귀여운 맥북케이스가! 있다니 ㅋㅋㅋ
매장 곳곳에 아이템들은 진열해두어서 한곳한곳 천천히 둘러보시는걸 추천합니당!
촌스러울수있지만 그래도 너무 귀여웠던 파우치!
💖💖💖

 

 


제가 가장 기대했던!! 바로 바로 에코백이 그득그득한 공간!ㅋㅋㅋㅋ
친구야 비켜줄랩?ㅋㅋㅋㅋ 저의 동업자 친구 사진찍히는것을 즐깁니다.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진짜 많아요 여러분. 세상의 모든 에코백 다모였어요!!! 색상도 너무 다양하고)
에코백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 필수여라🤭


이 제품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저의 친구분께서 ㅎㅎㅎ
정말 구매까지 갈뻔했어요. 도시락도 안챙겨다니면서 도시락가방으로 너무 좋겠다며 🍱

 


2층으로 올라가면 이제 또 다른 구경거리가 마구마구 있습니다. 오래된 가정집같은 분위기가 아주많이 느껴졌어요. 좋은 의미로!

 


2층에서 판매하고있는 제품들입니다.
아기자기하고 귀엽고 따뜻한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ㅎㅎ
구경하느라 진짜 시간이 금방 후딱 가더라고요.

 


요리도 안하지만, 그릇사고싶은 이유 무엇? ㅋㅋㅋ
괜히 액자도 이뻐보이고
이런곳 가면 뭐라도 하나 집어와야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어요 😊👍🏻


저는 회사 근처라 가볍게나왔다가 산책겸 둘러봤지만,
주말에 경복궁근처 데이트하실계획이시라면
방문 추천드릴게요~!
이것저것 구경할것도 많고, 눈이 아주 즐거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