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DP 전시] 살바도르 달리

728x90

 

위치 & 관람시간 & 예약 & 가격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281
(2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나오면 바로에용! M2구역 찾으시면 됩니다. )
관람시간: 월~일 10:00-20:00시 (매표 및 입장마감은 종료 1시간전까지!)
예약 및 가격: 성인 20000원, 청소년 15000원, 어린이 13000원 입니다.
저희는 11번가에서 예약하고 갔어요! [단!하루] 40%할인해서 12000원에 관람하고 왔습니당>_<
추천: 추천합니당!
만족도(5개 기준): ⭐️⭐️⭐️


안녕하세요! 직장인 딘딘자라입니다.
오늘은 다시 출근길 지하철이라는 사실이... 정말 슬퍼요😂🔫
오늘의 포스팅은 리마인드 설연휴! 재밌게 보고온 살바도르 달리전 포스팅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다녀온 전시라 정말 기대 많이했는데 나름 ㅎㅎ 만족하며 보고와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달리전 표 정가는 1인 20000원 입니다(성인기준) 하지만! 저희는 11번가에서 이벤트로 할인을 받아서 1인 12000원에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

여러분! 입장까지는 정말 쉽지 않았어요. 연휴라 그런지 사람들도 엄청 많았고 먼저 대기줄을 서야해요. 카톡으로 줄서기 아시죠? 먼저 카톡줄 대기하고 본인 차례가 되면 알림이 와요. 그때! 들어갈수 있습니다.
표를 발권하면! 드디어 들어갈수 있어요. 👏


백신패스가 적용되는 시설! 요즘은 적용 안하는곳이 거의 없쥬?
저는 사람이 많아서 꼼꼼하게 보려나 했는데, 진짜 꼼꼼하게 보셨어요. 저희 앞에분은 (확실한건 아니지만 들리는 이야기로는) 백신접종완료 쿠브?? 가 문제가 있었는지 정말 한참 서서 직원분과 이야기 하셨어요 ㅠㅠ
qr찍고 백신접종완료증명서 보여주면 입장입니다!


수염을 보고는 달리전에 왔구나 했어요 ㅎㅎ
오랜만에보는 전시라 굉장히 설레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얼른 시간이 지나고 편하게 일상생활하고싶네용!

입구에서 손 소독을 해주고!


3000원의 비용을 지불하면 오디오 가이드를 들을수 있다는 안내판도 봤구요, 전시를 그냥 즐기시는 분들은 스킵!
진짜 하나하나 보고싶다하는 분들은 추천할게요 ㅎㅎ
(달리전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들으면서 보기 쉽지않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입구입니다. 이제 사진촬영은 더이상 불가능해요ㅎㅎㅎ
열심히 재밌게 전시 구경했어요. 볼거리가 많기는 했지만 제가 정말보고싶었던 그림은 없었어용 ㅠㅠ
나중에 해외에가서 보는것으로....!!


전시가 거의 끝날무렵!
사진촬영이 가능한 몇곳이 있어요 ㅎㅎ 얼른 찍어보았습니다. 여러분 보이시죠 ?-?
심오한 작품세계⭐️

 


출구로 나오시면 깨알 포토타임가능 !!
다들 사진찍으시려고 줄서있어요 ㅎㅎㅎ
인증샷도 남기고 오세요~

데이트코스로 추천합니당!


728x90